◆ 한반도 평화기반을 구축하고 쌍방합의에 의한 통일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.
작성자 최고관리자


한반도 평화기반을 구축하고 쌍방합의에 의한 통일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.

북한의 체제와 지도부의 입장을 존중해주는 상호신뢰의 바탕에서 윈윈전략을 구사하여 통일에 이르도록 완만한 통일방안을 실현하다.

- 먼저, 남북회담을 통하여 한반도의 비핵화 준수 및 상호 불가침과 평화공존 선언을 이끌어 내고, ‘공존시장경제라는 공존주의를 정치·경제철학으로  민족의 번영을 공동으로 추구하기를 제안한다.

-군비축소조약을 체결한후 군비축소 해당비용을 경제발전기금으로 전환한다.

-북한당국에 대해 인민의 인권문제 개선과 시장경제체제로 개방을 권유하고 촉구한다.

-북한의 토지소유가 국유이고 저임금이고 노조가 없는 장점을 활용하여 세계 각국의 제조공장을 유치하여 개성공단과 같은 공단을 각 지역에 설립하여 북한주민 모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시장경제체제에 익숙하도록 경제훈련을 쌓는다.

-남북통일이 세계평화의 완성의 상징이 되도록 하기 위해 비무장지대(DMZ)에 세계평화를 주도하는 UN신청사를 건립 유치하도록 합의한다.

-비무장지대(DMZ)를 세계적인 생태계보존지구로 조성하며 세계 자연사박물관을 건립하여 세계적 관광명소로 조성하도록 합의한다.

-통일 후 내각책임제 및 상하 양원제를 실시하여 북한도 적극적인 통일 정부에 참여토록 한다. 이 경우 상원은 남·북의 행정구역 수를 동일하게 하고 의원수를 동일하게 구성하도록 한다.

-통일을 촉진하기 위해 비무장지대(DMZ)에 남북합작으로 대한민국 통일정부청사를 건립을 제의하고 합의한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